대형 마트 불황에도 웃은 ‘트레이더스’… 이마트 실적 버팀목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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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마트 불황에도 웃은 ‘트레이더스’… 이마트 실적 버팀목 됐다

온라인 유통 채널의 부상으로 오프라인 대형 마트가 고전하는 가운데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이 꾸준한 매출과 수익성을 바탕으로 실적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 2010년 첫 매장을 낸 뒤 꾸준히 점포를 늘려온 트레이더스는 대용량·저가격을 표방하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난 장보기 채널로 부상했다. 코스트코를 제외하면 국내에 뚜렷한 경쟁 업체가 없기도 하다. 이마트는 올해만 트레이더스 매장을 두 곳 늘렸고, 내년·내후년에도 추가 출점을 계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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