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NBA·버커루 오프라인 접점 확대… “고객 유대감 강화”

오늘의뉴스

한세엠케이, NBA·버커루 오프라인 접점 확대… “고객 유대감 강화”

한세엠케이는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 세계관을 경험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흐름에 발맞춰 브랜드별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NBA, 버커루, 모이몰른 등 주요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몰입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늘려 유대감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캐주얼 브랜드 NBA는 서울 성수 연무장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매장은 지하 1층부터 루프탑까지 총 3층 규모로, NBA 브랜드 정체성을 녹였다. 지하 1층은 우드톤 인테리어의 90년대 아메리칸 무드로 NBA가 지닌 전통과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됐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