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메이크업', 남자들도 울리는 K-뷰티 예능 됐다..왜?

오늘의뉴스

'저스트 메이크업', 남자들도 울리는 K-뷰티 예능 됐다..왜?

[OSEN=하수정 기자] 쿠팡플레이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이 공개 3주차에도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이어가며, 공개 첫 주 대비 시청량 748%, 약 8.4배 증가라는 수직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뷰티를 넘어 치열한 예술과 기술의 승부가 펼쳐지는 무대로 여성은 물론 남성 시청자까지 사로잡으며, K-뷰티 서바이벌의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